기사상세페이지

의성군, 의성군청 씨름단 손명호‧윤필재‧박정우 선수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20.03.10 15: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01의성군제공 홍보대사 위촉.jpg
    김주수 의성군수가 10일 의성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의성군청씨름단 소속 손명호, 윤필재, 박정우 선수를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성군)

     

    의성군은 1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의성군청씨름단 소속 손명호, 윤필재, 박정우 선수를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선수들은 모두 지난해 각종 장사씨름대회에서 장사를 차지하며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박정우 선수와 윤필재 선수는 최근 종영된‘KBS2 씨름의 희열’에 출연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손명호 선수는 여러 차례 백두급 장사를 차지했으며, 의성군민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의성군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 면역력에 좋은 의성마늘과 어울리는 강인한 이미지의 씨름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 건강한 의성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로 했다.

     

    김주수 군수는 “씨름에 대한 관심이 전국적으로 커지는 가운데 의성군청씨름단이 ‘의성’이라는 이름을 빛내는데 많은 역할을 했다. 이에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앞으로도 의성의 대표 스포츠인 컬링과 씨름을 적극 지원하고, 스포츠마케팅도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은 지난해 10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컬링 열풍의 주역인 ‘팀킴’을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