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산시, 경산시 새마을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1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0.03.10 18: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경산시 - 경산시 새마을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100만원 기탁.jpg
    이동욱 경산시 새마을회장이 강홍준 새마을협의회장, 김경화 부녀회장과 함께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최영조 경산시장에게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산시)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10일 이동욱 경산시 새마을회장이 강홍준 새마을협의회장, 김경화 부녀회장과 함께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방역 및 구호물품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동욱 경산시 새마을회장은 “위기의 순간에는 무엇보다 마음을 모으는 것이 진정한 새마을 정신이므로 코로나19 사태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철저히 실시해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최영조 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시민들의 어려움이 더해진 가운데에서도 방역활동뿐만 아니라 물심양면 성금도 기탁해주신 경산시 새마을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시민들의 조속한 일상생활의 회복과 치유에 책임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