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해군,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 제휴카드 적립기금 남해군에 전달

기사입력 2020.03.11 15: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 제휴카드 적립기금 남해군에 전달.jpg
    지난 10일 남해군청 군수실에서 장충남 남해군수와 이윤세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장이 제휴카드 적립기금 전달식을 가지고 있다.(사진제공=남해군)

     

    남해군은 지난 10일 남해군청 군수실에서 장충남 남해군수와 이윤세 NH농협은행 남해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적립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남해군과 농협 남해군지부가 체결한 약정에 따라 보물섬남해사랑카드, 공무원복지카드, 보조금카드 등 5종의 제휴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일정 비율의 금액을 2019년 한 해 동안 적립한 것이다. 이번 적립기금은 전년도보다 750만원(16%) 증가한 총 53,552,270원이다.

     

    이윤세 지부장은 “남해군과 제휴를 통해 전달하는 기금이 지역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우리 농협도 최상의 친절 금융서비스로 군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해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금 지출 시 카드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군 세외수입 증대와 재정의 투명성을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은 전달받은 적립기금을 군 세외수입으로 편성해 향후 복지사업 및 지역개발 사업의 재원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