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세환 구미시 신임 부시장, ‘주요 기관·단체 방문 및 국별 업무보고’ 실시

기사입력 2020.01.09 16: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기획예산과]김세환 구미시 신임 부시장, 신속한 시정현안 파악 나서4(사진추가).jpg
    김세환 구미시 신임 부시장이 각 국․소별로 계장급 이상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일반현황, 주요업무 및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역점추진중인 주요사업 추진방안에 대해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구미시)

     

    지난 2일 새로 부임한 김세환 구미시 부시장은 취임 이후 관내 주요 기관․단체 방문을 이어가는 가운데, 9일부터 국별 업무보고로 신속한 시정현안 파악에 나섰다.

     

    이날 업무보고는 각 국․소별로 계장급 이상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일반현황, 주요업무 및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역점추진중인 주요사업 추진방안에 대해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세환 부시장은 “2020년은 담대한 도전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변화의 시기인 만큼,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소관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장세용 시장을 중심으로 1700여 직원들과 함께 시정 전반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구미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