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문수 경남경찰청장, 강화된 거리두기 2단계 유흥 밀집지역 방역수칙 긴급 현장점검

기사입력 2021.07.18 13: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210716 유흥 밀집지역 방역수칙 점검2.jpg
    지난 16일 이문수 경남경찰청장(가운데)이 창원시 상남동 상업지구 내 노래연습장 등 유흥시설을 둘러보며, 방역수칙 준수 실태를 현장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남경찰청)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은 지난 16일 창원시 상남동 상업지구 내 노래연습장 등 유흥시설을 둘러보며, 방역수칙 준수 실태를 긴급 현장점검을 가졌다.

     

    이날 현장점검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1000명대를 넘어서고, 경남지역에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연일 확산되는 등 4차 대유행 국면에 접어들자 실시됐다.

     

    [크기변환]사본 -210716 유흥 밀집지역 방역수칙 점검4 (1).jpg
    지난 16일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이 창원시 상남동 상업지구 내 노래연습장에서 방역수칙 준수 실태를 현장점검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남경찰청)

     

    이문수 청장은 현장점검을 통해 노래방 등 시설을 둘러보고, 사업주 및 종사자에게 방역수칙 준수 안내문을 전달했다.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은 “출입자 체온측정, 전자출입명부(QR코드) 사용, 출입인원 제한 준수 등 다중이용시설별 사업자의 방역수칙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남경찰청은 지자체와 합동으로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지속적으로 점검하는 한편, 위반사항은 지자체의 고소‧고발을 받아 엄정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