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시, '2021년 상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 개최

기사입력 2021.07.29 15: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김천시, 2021년 상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 개최-총무새마을과(사진2).JPG
    지난 28일 김충섭 김천시장이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하고 퇴직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경북 김천시는 지난 28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포상 전수식은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에 따라 참석자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검사 등 철저한 방역대책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최대한 간소하게 행사를 진행했다.

     

    포상 대상자는 퇴직공무원 중 공직에 재직하는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공공 복리증진을 위해 평생을 묵묵히 업무에 매진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선정됐으며, 훈격으로는 녹조근정훈장 2명, 옥조근정훈장 7명, 근정포장 2명, 장관표창 2명으로 총 13명이 포상을 받게 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오랜 시간 힘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정부포상이라는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된 여러분에게 진심 어린 축하를 드린다”며, “공직을 떠났지만 앞으로도 선배 공직자로써 김천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