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남경찰청, ‘상반기 주요 업무·성과 결산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1.07.29 18: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111.jpg
    지난 27일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이 ‘2021년 상반기 주요 업무 및 치안성과 결산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남경찰청)

     

    경남경찰청(청장 이문수)은 지난 27일 경남청 각 부장, 과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상반기 주요 업무 및 치안성과 결산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회의장 방역을 철저히 하고, 화상회의로 참여했다.

     

    이번 보고회는 경남경찰의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사항과 치안성과의 분석 및 진단 평가하고, 하반기 치안여건을 감안한 치안정책의 전략적인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은 “코로나19 대유행이 계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특별단속기간을 운영하여 사기·폭력 등 서민 생활을 침해하는 주요 사범들을 엄단해 왔다”고 평가했다.

     

    이어 “우리 주변에는 아직까지도 사회적 약자를 괴롭히는 범죄들과 부정·부패의 고리들이 많다. 이를 뿌리 뽑을 때까지 계속해서 역량을 집중해 달라”며 전 직원들에게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문수 경남경찰청장은 “국가수사본부의 출범과 자치경찰의 전면 시행 등 그간 제도와 시스템의 구축으로 경찰개혁의 하드웨어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며, “이제는 국민에게 ‘진정성·공정성·책임성’ 있는 마음가짐으로 경찰에 대한 국민 신뢰를 하나하나 쌓아 ‘존경과 사랑받는 경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추가로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