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충섭 김천시장, 추석맞이 무료급식소 공양방 나눔봉사

기사입력 2021.09.09 16: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김천시, 추석맞이 공양방 나눔봉사-사회복지과(사진1).jpg
    9일 김충섭 김천시장이 무료급식소 공양방(남산동) 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도시락과 부식 포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김충섭 김천시장은 9일 추석명절을 맞이해 김천인터넷뉴스 독자위원회(회장 최한동) 회원 및 공양방 봉사자들과 함께 도시락과 부식포장 봉사활동을 하며, 시간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공양방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인터넷뉴스 독자위원회에서 무료급식어르신 200세대에 떡과 과일을 후원했으며, 이중 12세대는 직접 가정방문해 전달했다.

     

    ㈜대정(대표 권순호)은 편의점(이마트24)에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와 같은 간편 음식을 제조해 납품하는 업체로, 추석을 맞이해 무료급식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200개를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월 1회 정기적으로 공양방 무료급식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료급식소 공양방(남산동)은 코로나19로 작년 9월부터 현장배식 중단 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나눠 줄 도시락과 부식(떡, 빵, 음료등)을 포장해 전달하고 있다.

     

    [크기변환]김천시, 추석맞이 공양방 나눔봉사-사회복지과(사진2).jpg
    9일 김충섭 김천시장이 무료급식소 공양방(남산동) 봉사자들과 함께 도시락과 부식 포장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김충섭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소외될 이웃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헌신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공양방 관계자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