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격려

기사입력 2021.09.16 15: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복지정책과] 구미시장 등 간부공무원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격려3.jpg
    지난 15일 장세용 구미시장이 노인요양시설 ‘영남힐실버타운’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구미시)

     

    경북 구미시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57개소에 국거리용 고기, 쌀, 김 등 19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미시장 등 간부공무원은 매년 설과 추석을 맞아 관내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보육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의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15일 무을면 소재 노인요양시설 ‘영남힐실버타운’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노고를 격려했다.

     

    구미시장뿐만 아니라 부시장, 사회복지국장, 읍면동장들도 시설을 방문해 어려움이 없는지 살폈으며, 특히 코로나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간 만남이 제한되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며, “구미시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