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 의용소방대,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1.10.05 15: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김천 의용소방대,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안전재난과(사진).JPG
    지난 1일 김충섭 김천시장이 김천시에 5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김천 의용소방대 우석수 연합회장과 최옥순 여성연합회장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경북 김천시는 지난 1일 김천 의용소방대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김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천 의용소방대는 해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기부를 꾸준히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해 지역 내 복지시설 및 버스 승강장 등에 방역 활동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지례면 점포화재 초기진화, 부항댐 실종자 수색 및 호우 시 증산면 피서객 구조 등 지역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천 의용소방대 우석수 연합회장과 최옥순 여성연합회장은 “회원들의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어려운 시기 성금이 좋은 곳에 쓰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안전한 김천시를 만드는데 많은 협조를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힘든 시기에 의용소방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해주신 기탁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