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시, ‘전국체전 입상자 포상금 수여식’ 개최

기사입력 2021.10.29 15: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김천시 전국체전 입상자 포상금 수여식 개최-스포츠산업과(사진1).jpg
    지난 27일 김충섭 김천시장이 시청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포상금 수여식’에서 입상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

     

    경북 김천시는 지난 27일 김천시체육회(회장 서정희)가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입상 선수에 대한 포상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충섭 시장, 서정희 체육회장, 이우청 시의회의장, 박삼봉 교육장, 김동열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바쁜 일정에도 입상자와 각 학교 지도자가 참석했으며, 전국체전 입상에 대한 격려와 함께 내년 전국체전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천시 선수단은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수영, 유도, 자전거, 세팍타크로, 배드민턴, 테니스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2개, 동메달 5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둬, 중소도시로서는 유례없는 우수한 성적을 발휘해 김천시를 빛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연습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수한 기량을 발휘해 스포츠 중심도시, 우리 김천의 명예를 드높인 선수 및 지도자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내년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둬 김천체육의 명예를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