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영신문 뉴스투데이] 고령군, ‘제60회 경북도민체전 해단식 및 체육인과 소통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2.08.24 17: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고령군은 지난 23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제60회 경북도민체전 해단식 및 민선8기 출범을 맞아 체육인과 소통콘서트’를 가졌습니다.

     

    고령군은 지난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15개 종목 319명의 선수단을 출전시켜 배드민턴, 농구 종목에서 종합우승, 태권도 종목에서 종합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여러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냈습니다.

     

    해단식에서는 신재현 체육회 사무국장의 결과보고를 시작으로 도민체전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및 표창장 수여와 우수성적을 낸 경기 단체에 대한 훈련지원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한편, 이날 이남철 고령군수는 민선8기 출범과 함께 ‘고령군 체육 발전 방안’이라는 주제로 고령군체육회 임원들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가운데 생활체육 활성화 및 경쟁력을 갖춘 전문 선수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유망선수의 외부 유출 방지를 위한 학교체육 지원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소통콘서트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체육인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고령군 체육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을 통해 군민건강증진 및 체육문화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