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고령군, 추석 맞이‘전통시장 및 상가 장보기’ 앞장 서

기사입력 2022.08.29 16: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0829-01 보도자료(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3.jpg
    이남철 고령군수가 장날인 2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 등 500여명과 함께 전통시장 및 지역 상가 이용 활성 캠페인을 전개하고 제수용품을 구입하는 등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고령군은 고령대가야시장 대목 장날인 2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통시장 및 지역 상가 이용 활성 캠페인을 전개하고 제수용품을 구입하는 등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와 내수 부진 등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고령군 공직자 및 관내 기관단체 임직원이 함께 온누리 상품권 2000여만원을 구입해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매하는 등 전통시장 상인들과 지역 상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시했다.

     

    [크기변환]사본 -0829-01 보도자료(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1 (1).jpg
    이남철 고령군수가 장날인 2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 등 500여명과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펄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크기변환]사본 -0829-01 보도자료(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2.jpg
    이남철 고령군수가 장날인 2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 등 500여명과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크기변환]사본 -0829-01 보도자료(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5.jpg
    이남철 고령군수가 장날인 29일 추석 명절을 맞아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임직원 등 500여명과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또한, 지역 상인들의 실질적인 혜택이 될수 있는 경상북도 공공배달앱인 ‘먹깨비’와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로페이’ 등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도 홍보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군민 모두가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젊음의 기운으로 들썩거리는 고령이 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