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주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 개최

기사입력 2023.04.21 16: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성주군사진(경북도민체육대회 성주군선수단 결단식).jpg
    이병환 성주군수, 정희용국회의원, 김성우 성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규현 체육회장과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종목별 임원과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성주 별고을체육관에서 성주군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필승의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성주군은 21일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성주 별고을체육관에서 성주군 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필승의 의지를 다짐했다고 밝혔다.

     

    성주군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결단식에는 이병환 성주군수, 정희용 국회의원, 김성우 성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규현 체육회장과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종목별 임원과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21일부터 24일까지 울진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성주군은 12개 종목에 선수 228명, 임원 61명 등 289여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제61회 도민체전에는 23개 시·군에서 1만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해 울진종합운동장과 36개 종목별 보조경기장에서 최고의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대회 준비를 위해 땀 흘리고 노력하신 선수 및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지역의 위상과 명예를 높여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