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주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종합 4위...성취상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23.04.25 18: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성주군사진(경북도민체전 종합4위  성취상 수상).jpg
    지난 24일 성주군이 울진에서 막을 내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순위 4위(군부)를 차지해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성주군은 지난 24일 울진에서 막을 내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순위 4위(군부)를 차지해 지난해에 비해 크게 약진한 시․군에 수여하는 성취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성주군은 12개 종목에 289명이 참가해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특히, 태권도 9연패, 소프트테니스가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며 우리 군의 위상을 드높이는 효자종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크기변환]1.jpg
    지난 24일 성주군이 울진에서 막을 내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성주군 태권도선수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이규현 체육회장은 “경기에 최선을 다한 선수단과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해 준 지도자와 종목별 연맹단체 그리고 아낌없은 지원을 해주신 학교 관계자, 체육회 임직원분들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의 노력과 땀이 결실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보여준 투지와 열정으로 우리 군의 위상을 드높여준 것에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은 향후 이번 대회의 경기결과를 종목별로 면밀히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내년 구미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북도민체전에 더 큰 목표을 가지고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