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영신문 뉴스투데이] 청송군, MBC드라마 ‘밤에 피는 꽃’ 제작사 간 MOU 체결

기사입력 2023.05.23 13: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송군은 지난 19일 군청 누리소통실에서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의 성공적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문화방송 남궁성우 EP, ㈜베이스스토리 김정미 대표, ㈜필름 그리다 장태유 감독(대표), 마케팅 대행사 이상문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기관 및 업체는 드라마의 원활한 제작을 위한 환경 조성과 청송군의 관광지 및 특산품 등의 홍보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됩니다.

     

    이번 드라마 제작을 통해 국가 주요 민속문화재이자 산소카페 청송군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송소고택’을 메인 촬영지로 활용하고, 후송당 고택 등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를 노출하여 관광객 유치 확대 및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끌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에피소드에 청송사과와 청송백자를 담아내어 홍보 효과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업무협약과 드라마 방영을 계기로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가 관광 명소로 떠오르게 되고, 특히 멋진 드라마 탄생과 함께 청송관광자원이 안방을 통해 재조명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