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도군, 2023 경상북도 자원봉사평가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23.11.23 19: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주민복지과) 청도군, 2023 경상북도 자원봉사평가 최우수상 수상_2.jpg
    청도군이 청도군 군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2023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에서 경상북도 자원봉사 우수시군 평가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해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청도군)

     

    청도군은 최근 청도군 군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2023 경상북도 자원봉사대회’에서 경상북도 자원봉사 우수시군 평가부분‘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청도군은 1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경상북도 자원봉사 평가는 자원봉사 역량 강화 도모를 위해 자원봉사 참여 및 자원봉사 활성화 우수시책, 추진 실적 등 여러 평가지표에 따라 종합적으로 이뤄진다.

     

    특히, 청도군은 우수시책 사례로 경북대학사회봉사단과 함께한 행복마을 12호점을 경북에서는 처음인‘청도군 열린정원 1호점’으로 조성했으며, 마을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유정원을 만든 점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우리 지역에 자원봉사 문화가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적극적으로 동참한 자원봉사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해 행복한 청도군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에는 온맘보다미 이선혜 회원과 바르게살기운동 청도군 화양읍위원회 예병철 회원이 그동안의 봉사활동을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