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도군, 청도군통합관제센터 24시간 관제로 범인 검거 기여

기사입력 2024.03.21 16: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안전총괄과) 청도군통합관제센터, 24시간 관제로 범인 검거 기여.jpg
    청도군청도군통합관제센터. (사진제공=청도군)

     

    경북 청도군은 청도군청도군통합관제센터의 24시간 감시로 범인를 검거했다고 21일 밝혔다.

     

    청도군CCTV통합관제센터는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각종 범죄와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등 군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잠들지 않는 감시자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지난 15일 0시경 관제요원 A씨는 실시간 모니터링 중 청도읍 고수리 소재 슈퍼 앞을 서성거리면서 침입하는 상황을 발견하고, 신속히 112에 신고해 범인 검거에 기여한 공로로 20일 청도경찰서장 표창장을 받았다.

     

    [크기변환]사본 -2130928_573163_1250.jpg
    김하수 청도군수가 “빈틈없는 관제망 구축으로 안전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상황 대응력 향상으로 청도군민 개개인의 안전 확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있다. (사진제공=청도군)

     

    김하수 청도군수는 “군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며 삶의 질을 향상하는 군민 중심 맞춤형 스마트 안전 서비스 제공을 하고자 2023년 특별교부세와 군비 각 8억 원을 확보해 302대를 추가로 신규 설치하여 운영한 결과다”며, “빈틈없는 관제망 구축으로 안전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상황 대응력 향상으로 군민 개개인의 안전 확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