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산시청년연합회, ‘창립17주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0.01.20 15: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경산시 - 2020 경산시 청년연합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단체사진)4.jpg
    (사진제공=경산시)

     

    경산시청년연합회는 지난 18일 영남대천마아트센터에서2020년 창립 17주년을 맞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김일용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청년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공로패 시상, 신임 회장단 소개, 취임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재홍 이임회장은 “취임기간 동안 회장의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자리에서 물러나서도 청년연합회, 나아가 경산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이임사를 남겼다.

     

    이날 제18대 경산시 청년연합회장으로 취임한 김호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언제나 앞장서고, 경산시 발전의 주역이 될 수 있는 청년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

     

    최영조 시장은, “한 해 동안 연합회를 훌륭히 이끌어 오신 김재홍 이임회장에게 감사를 드리며, 경자년 새롭게 출범하는 제18대 청년연합회 회장단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바란다” 며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경산시 청년연합회는 지난 2003년 창립한 지역 청년들의 모임으로 현재 800여명의 회원들이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웃사랑과 경로효친사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