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김희진 아카시아 콘서트 전국소극장투어 in 대구공연, 11월 10일 음악팬들과의 만남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

김희진 아카시아 콘서트 전국소극장투어 in 대구공연, 11월 10일 음악팬들과의 만남

[크기변환]사본 -Resized_1694087767501.jpg

 

김희진 아카시아 콘서트 전국소극장투어 in 대구공연이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대구 남구 현충로 148 앞산호텔 별관 지하1층 ‘꿈꾸는 씨어터’에서 음악팬들과 만난다.

 

가수 김희진은 언론 인터뷰에서 “소극장에서 관객들과 가까이서 마주보고 이야기하며 소담하게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비췄다.

 

이어 "5집 발매 기념으로 콘서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대구에 이어서 다음 콘서트는 부산이다"며 더욱 풍성한 무대를 예고했다.

 

지는 낙엽과 높은 하늘을 보며 잊고 있던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진한 여운을 남기는 가수 김희진의 신곡 ‘아카시아’는 ‘귀거래사’, ’연인’, ‘비오는 거리’ 등을 작곡한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신우의 작품이다.

 

가수 김희진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에서 태어났으며, 전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과정,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2012년과 2022년에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여자 포크싱어상을 수상했으며, 제주도로부터 '제주를 빛낸 예술인'에 선정됐다.

 

특히, 2021년에는 대한가수협회 이사로 선출됐다.

 

대표곡으로는 영원한 나의사랑, 문 좀 열어주세요, 마중, 마음 가는 중, 바보, 이대리, 연(戀), 봄바람 타고, 당신이 너무 좋아요, 편지를 써요, 참 좋은 사람, 화사(꽃뱀), 우리 어멍 이야기,연가, 너영 나영, 제주로 가요, 제주연가, 가라, 우리동네, 사랑은 (라나에로스포, 데뷔곡) 사랑해, 꽃반지 끼고 (라나에로스포)가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