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도로공사, 어려운 이웃에게 임직원이 담근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기사입력 2023.12.06 1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관련사진4.jpg
    지난 5일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을 비롯한 한국도로공사 노동조합 이지웅 위원장, 임직원 200여명이 한국도로공사 김천 혁신도시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노·사 공동으로 저소득층 가구 및 복지시설에 쌀 6000kg 전달 행사를 갖고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지난 5일 김천 혁신도시 본사에서 노‧사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 한국도로공사 노동조합 이지웅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이 직접 김장을 담가 결손가정,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300여 가구에게 김장 김치 3000kg을 전달해 의미가 더했다.

     

    [크기변환]사본 -관련사진3.jpg
    지난 5일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을 비롯한 한국도로공사 노동조합 이지웅 위원장, 임직원 200여명이 한국도로공사 김천 혁신도시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크기변환]사본 -관련사진2.jpg
    지난 5일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이 김천 혁신도시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도로공사)

     

    또한, 한국도로공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노·사 공동으로 저소득층 가구 및 복지시설에 쌀 6000kg도 함께 전달했다.

     

    한국도로공사 이지웅 노조위원장은 “지역주민을 위한 마음은 노사가 같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은 “연말을 맞아 노사가 함께 모여 마음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