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남철 고령군수, 주요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경북도청 방문

기사입력 2024.03.11 09: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03.08-추가1 보도자료(주요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경북도청 방문)(1).jpg
    지난 8일 이남철 고령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들이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북도청을 방문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이남철 고령군수는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지난 8일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북도청을 방문해 달빛철도 고령역 유치 등 주요 현안사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크기변환]사본 -03.08-추가1 보도자료(주요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경북도청 방문)(3).jpg
    지난 8일 이남철 고령군수가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에게 달빛철도 고령역 유치 등 주요 현안사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이남철 군수는 이철우 경북도지사에게 고령군의 철도시대 개막을 위한 ‘달빛 철도 고령역 유치’와 ‘동물위생시험소 남부지소 유치’, ‘아이가족양육 친화형 공공행복주택 조성’, ‘고령 대가야 고도(古都)지정 추진’ 등 주요 현안 사업 추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긴밀한 상생협력체계 구축을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달빛철도 건설을 위한 특별법 통과로 다가올 철도시대 개막을 준비하고, 향후 영호남 내륙권 산업물류의 허브로 도약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와 경북이 주도하는 저출생 극복을 위한 전쟁에 젊고 힘있는 고령군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