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성주군, ‘선남면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선남면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크기변환]사본 -성주군사진(2024년 선남면 참한별 이동복지관 성황리 개최!)-1 (1).jpg
지난 22일 성주군 선남면 문포공원에서 개최된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에서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김이숙 여사, 김성우 성주군의회 의장, 군의원, 지역주민,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성주군은 지난 22일 선남면 문포공원에서 문방1, 2리 지역주민 및 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성주군은 지역민을 위한 맞춤형 복지프로그램인 ‘온(溫)동네 스무바퀴’ 운영으로 복지서비스 접근이 어려운 마을을 선정하여 경로당 및 마을회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크기변환]사본 -성주군사진(2024년 선남면 참한별 이동복지관 성황리 개최!)-3.jpg
지난 22일 성주군 선남면 문포공원에서 개최된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에서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역주민들에게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성주군)

 

또한, 마지막 주에는 두 달간의 참한별 온(溫)동네 스무바퀴 프로그램 수료를 기념하는 자리로 여러 봉사단이 참여하여 각종 체험부스 운영과 복지서비스 상담 및 레크레이션 등으로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여가와 문화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찾아가는 온동네 스무바퀴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민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복지 서비스 뿐만 아니라 동네 어르신에게 활력을 보탤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 한 발 더 다가가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더욱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